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산동 신축 투룸 2000/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3:23


    연산동 신축 토우룸 2000/55문제 한번 맞아요~안녕하세요, 드림의 김 부장님입니다. 최근 완젼 여름 같네요 반팔 셔츠를 입어도 더워서 반바지를 입어도 더워서 이런 날에는 에어컨 밑에서 1을 해야 하는데.포스팅시의 스토리는 야외 활동이니까...너무 덥습니다 ㅠㅜ 작품 1초복에서 모두 삼계탕은 드셨는지요?원기 회복도 좀 하며 있는 모든 1잘 되기를 바랍니다~김 1은 연산동 신축 토우룸을 가르침 합니다.시청 롯데리아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지하철에서는 연산 역과 시청 역의 딱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거리와 5분 거리에 있어서..위험하고 여성도 살기에는 좋은 두 룸입니다.가격도 합리적인 가격~!!! 역세권이지만... 가격은 싸죠. 뭐요정도 있으면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시청역 신축 투룸을 보러 갈까요?위치 정보


    시청역과 연산동역 부근 신축 투룸


    >



    >


    >


    >


    거실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입구를 들어가면 거실이 이미 서있고 그 후의 방~!!!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공간을 너희가 좋아요~ 그래야 나의 모든 것을 숨길 수 있어.. 고란구조~!!!


    >



    >


    >


    채광 하나는 거짓없이 끝입니다.거실 창문이 하나 방에는 두개! 와~~!!!!



    >


    >


    주방과 욕실, 다목적실이 모든 공간에 창문이 달려 있다고 한다~ 처실 원룸에 살고 있다면 몰랐을텐데, 직접 해보니... 불편했던 창문.. 주방은 짜서 필요하고... 욕실에는 샤워 후 습기가 많아서 불편하고... 그래서 이야기야~!! 여기는 모든 곳에 창문이 와 있어서...진짜 이야기죠.불편할 거라는 점을 모두 보완해 둔 장점이 있어서~ 그래서 더더욱 연산동 신축 투룸을 추천합니다.~ 가격도 붙어~


    정예기라 흠잡을 데가 없었어요.~나는 개인적으로 포스팅할때마다 내가 느꼈던 장점 단점을...다 가르치고 싶은데~여기는 정예기 위치의 채광 가격 모든 게 다 98.9%만족했어요 단지... 밥솥이 없다ᅮᅮ 다른 풀옵션으로 가격도 연산동 신축투룸에 비하면 정예기 저렴했습니다.호실은 고사하고 최근 1개 남아 있다고 한다.좀 하나 빨리 알았으면.. 몇개의 호실이 있었을텐데.. 그래도 하과인라도 남아있어서 정예기 좋았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고, 또 하겠습니다.다른 곳을 찾기에 나는 고 신구~~!!!연산동시청 인근 신축 토우룸 위치:연산동 시청 역 근처의 가격:2000/55(관리비 포함)관리비:포함(인터넷, tv유선, 수도료, 공용 관리비)옵션:반부 없이 풀 옵션의 드림 공인 중개사 사무소 부장 킴옹스의 전포동 309-3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