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 진주만이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6:41

    이 영화 미드웨이호는 진주만 이후 미드웨이에서 벌어진 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다. 그들이 미국을 지키려고 하며 단기간에 얼마나 본인의 노력을 해왔는지를 보여준다. 하나봉이 얼마나 본인다웠는지도 보게 되면 알게 될 것이다. 전쟁이라는게 정말 마음이 아파. 영화를 보는 것만으로는 안 되기 때문에 더 영화를 보면서 두 손을 잡고 절실했습니다.후기를 쓰다가 정신 없이 잘못 쓴 부분이 본인과도 너그럽게 용서해주길 바란다. 실화영화의 리뷰는 표현하기에 내 실력이 부족해.​ 공개-20하나 9. 하나 2.3개.등급 이외 5세 관람가 장르-액션, 드라마, 정부-아메 리카 러닝 타이이다 하나 36분 배급-(주)누리 픽쳐스 ​


    >


    ​ 이야기 1941년 진주만 공격 이후 전 세계를 향한 일본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방 한다. 미군은 진주만에서 일본의 공격 목표가 어딘지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애쓰는 동시에 긴박하게 전열을 정비해 자신감을 가진다. 불과 2번째 타깃이 "미드웨이"이라고 나타났다 미국은 반격을 준비하지만 절대적으로 불리한 귀추였다. 세계의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 스토리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


    >


    영화를 멋지게 만드는 주연들이 등장합니다. 외국인 배우에게 불만증이 있어 누구라고 할 수 없고 모든 배우에게 박수를 보낸다.


    전쟁으로 낮 하늘과 바다가 정예기 대박을 터뜨렸다. 진주만이 엉망진창이었고 그 후의 전쟁이었다. 정예기 최고였다. 전혀 이상 없이 자연스럽고 실제 상황이었다.컴퓨터처리(CG)가 정예기 최고였다.전쟁이라는 작품이었다. 공군과 해군이 정예기 노력했어요. 특히 파 1롯데의 아름다움이 돋보였다. 열심히 노력했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자신이 마음껏 미국이 무용지물이란 생각이었다.


    친구의 이야기가 사는 나머지 이미 이야기가 1이야기 두려워해서는 안 되게 용감한 사람이 목숨을 쭉쭉으로 전쟁을 중국에 들었어. 공기와 산소로 건강을 해쳤고 정예기도 심했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두 손 모아 기도하듯이 봤다.


    상사와 부하들은 서로 믿고 의지해야 했어요. 이들의 믿음이 승리로 이끄는 데 한발 다가섰다. 정예기 대단했어요.​


    전쟁에는 가족이 등장한다. 사랑하는 본인의 가족, 동료 가족이 등장한다. 그리고 잘못된 장소에서의 일도 재미를 더한다. 이 영화 미드웨이호는 혼자가 아닌 많은 사람이 참여해 전쟁을 승리로 이끌었다. 그곳에서 돌아가신 분들의 명복을 빈다. 가슴 아픈 이야기다. 이 이야기를 멋진 대형 전쟁영화로 만들어서 정말 잘 봤다. 추천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