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인 말 하자 돈줄 떨어진다 거절"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7:32

    >


    가수 최사랑의 허경영 정부혁명배당금 당 대표 관련 폭로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는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꺼냈다. ​ 291한국 경제는 가수 체사 랜과 인터뷰를 혼자서 보도했어요. 그 보도에는 그녀가 허경영과 지지자들 사이의 대화가 담겨 있었다. 이렇게 그녀는 그동안 허 대표와 지냈고 그의 바람기 때문에 문재가 많다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그는 혼인 요구 후 거절당한 사연을 풀어 주목받았다. 그녀는 허 대표가 다른 여자를 돈줄로 표현하면서 혼인할 때 이런 돈줄이 없어지니까 안 된다는 스토리를 주장했어요. 허 대표가 여성 지지자들을 현혹해 돈을 바치도록 유도했다는 게 그의 주장이었다.반면 허 대표 측은 두 사람은 최애의 금전적 문제로 결별했으며 전체의 일방적인 주장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