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에 관한 꿈,창문에 관한 꿈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4:03

    만나서 반갑습니다 밥은 맛있게 드셨나요?이제 월요일 1낮 때 로이 지나 오후네요 조금 더 힘내시면, 이제 퇴근입니다.~글 쓰는 주제는 문과 창문에 관한 꿈의 솔루션 꿈을 합니다.​​


    >


    *자기 집에 낯선 문지기가 있던 꿈-대가족에게 좋지 않은 사고가 첫 본인 가장의 신상에 무슨 변고가 일어날 징조였다.*문을 열고 안을 들여다보는 꿈-단체 본인기관 등에 의뢰하는 출발점이 생길 조짐이었다.* 문안에 사람이 아무도 없는 꿈 대가족을 잃고 외톨이가 될 수 있는 암시의 흉몽이었다.큰불이 문을 태워버린 꿈 - 흉몽으로 순망하는 첫 출현이었다.요즘까지 전부... 흉몽이 많군요 의외다~~ 계속 해볼게요.


    >


    * 자기 집 대문이 저절로 열린 꿈 - 집이 자기 회사에 도둑이 들거나 하인이 몰래 돈이 자기 물건을 훔쳐 설치하게 될 징조였다.큰불이 스스로 자기집의 대문이 타는 꿈-어떤 예기치 못한 재앙이 발생하는 흉몽이었다.*훌륭한 문을 새로 만든다는 꿈-귀하신 아들이 생길 징조이며, 그가 장차 어른이 되어 큰 인물이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문을 열꿈-만복이 들어올 기미였다. ​.방 안에 동물이 있는 것을 보고문을 닫은 꿈-태아가 유상도에고 자신 1죽 죽게 될 조짐이었다 ​


    >


    * 방문이 낡아 구멍이 난 꿈 - 집에 우환과 질병이 생길 징조였다. 빈곤, 우환 질병,실물등의 불운이 닥쳐오는것을 예시하는 꿈이었다* 제 집 대문이 유별나게 높아 보였지만 나쁘지 않고 커 보였던 꿈-고위 관직에 오르든 말든 갑부가 될 징조요, 복이 저절로 굴러들어오는 운세였다.*집 문 앞에 개울이 생긴 꿈-만사가 의미대로 되지 않을 징조였다. 방해자가 하나를 방해하고 진퇴양난에 빠지는 불길한 운세였다*자신의 집의 대문이 닫혀버려, 집안에 들어가지 못한 꿈-할 때마다 몇번이나 실패할 조짐이었다.*열쇠가 없어 문을 열지 못했던 꿈-사업상 유능한 동업자를 잃을 조짐이었다.​


    >


    * 앞문을 닫고 뒷문으로 출입한 꿈 - 불법으로 뒷거래 장사를 하거나, 나쁘지 않고 소음이 나쁜 징조입니다.철문을 꾼 꿈 - 최근에 하고 있는 사업 또는 일에 기다릴 일이 생기거나, 사정으로 병원에 갈 일이 생길 것 같은 기색입니다.*돌문을 본 꿈 - 장자가 될 징조입니다.*돌로 문을 만드는 꿈-사업이 나쁘지 않고 직위가 더욱 굳어지고 장수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창문으로 들어온 꿈-취업, 청탁등이 순조롭게 진행될 조짐입니다.*창문 앞에 서서 집안을 들여다보는 꿈-태몽이라면 어려운 환경에서 아이를 출산하게 되어 산모와 태아의 건강이 좋지 않은 징조입니다.​


    >


    *여자가 창문을 열고 밖을 내다본 꿈-남성이 이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여성의 사랑을 받을 수 있고, 일의 상징일 경우에는 사업상의 소원이 이루어질 조짐이었다.교문위에 학생이 올라가있는 꿈-시험성적이 향상되는 조짐이었다* 다가구주택 창문에서 햇살이 반사되는 꿈-어려운 역경을 극복하고 희망찬 행운을 맞이할 징후의 꿈이었으며, 역시 통과 입학 당선 승진 재물 횡류 대길 등을 암시하는 길몽이었다.*어느 집의 창문에 불이 켜져 있던 꿈-취업, 결혼, 사업, 청탁등의 기쁜 소식이 올 징조였다.​​


    전반적으로 창문과 관련된 꿈은 많은 흉몽을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이건 그냥 심심풀이로 꾸는거지 현실은 아니니까 흉몽을 꿨다고 해도 보통 재미있다고 해석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