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시즌 그리팅, 브라질 상파울로 콘서트 DVD/ 펭수 시상 BTS/ 2020 새해인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1:58

    #BTS #방탄소년단 #남준당일 트위터에서 본 스토리입니다작년 mama에서 남준이가 만든 이 스토리 같습니다.


    https://twitter.com/Aru_LuvBTS/status/하나에 2하나하나 802707926765568?s=09


    뉴질랜드로 여행을 가서도 쉬지 않고 곡 작업을 한 남준이. 감각도뛰어난인서의천재로꼽히는남준이지만재능을찾은인서의완벽함에대한의지가굉장히강한방탄소년단의리더입니다. 아레미온니의 별명을 가질 정도로 동쪽으로 번쩍, 서쪽으로 꿈틀하고 마치 홍길동처럼 가끔을 지배하며 활동하는 듯한 남준이지만 속으로는 별로 한 일이 없다고 생각한 것 같아요. 남이보기에는대단해보여도요,자기가판단해봤을때본인의성취수준에미치는경우만족하지못할수도있습니다.나도 사람들을 보러는 부지런히 살면서도 노 힘 놀기만 하고 내가 하는 1을 제대로 못한 2019년이었을 것 같아 후회가 되기도 합니다. 저는 1조 같은 평범한 사람이니까 이런 생각은 당연하지만.그렇게 이 말 해조남준에 앨범을 1장밖에 못했다며 조남준에 나도 지민이 같은 반응이 절로 본인 오프 라이다.​


    방탄소년단이 어떤 활동을 하는지 아는데... 직접 활동하는 것도 아니고 영상으로 따라잡기도 힘든 진도를 보여주면서 남준이가... 얼마나 아름답지 않고 완벽하게 있고 싶은지 느낄 수 있어요.그래서 항상 성장하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 성장은 수치적인 성장이 아니라 깊이 있는 통찰이라고... 아미 여러분들은 아실 거예요 하지만 수치적으로도 매우 성장하고 양적, 질적 성장이 모두 완벽하게 상승 곡선을 이루는 팀이 방탄소년단이라는 소견도 합니다.


    >


    #시즌그리칭이 "시즌그리팅 왔으니 오전에 보러 와달라"고 해서 놀러 갔어요. 시즌그리팅은이렇게예쁜사진과너무예뻐서절대쓸수없는다이어리와달력이들어있더군요그리고 DVD 첫 장 DVD의 화질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유튜브에 올라오더라구요. 멤버를 찍지 못했네요. 갑자기 아들이 뭘 해달라고 해서... (웃음)


    >


    >


    >


    >


    >


    시즌 축하에서 멤버들은 20하나 9년을 돌아보고 2020년 계획을 예측했습니다.슈가는 올해가 가장 다사다난했다고 한다.보람 있는 올해 1년을 "보람"으로 한다고 해서 조남준이 이 말을 했고, 지민은 "사랑하는 " 이렇게 이쁜 이・이에기의 라임을 만들 숨기기도 했습니다.


    >


    제이홉은 본인을 가끔 믿지 못할 때가 있다.자기 자신을 믿었으면 좋았을 텐데 라고 스토리를 하기도 했습니다.홉이는 첫 스타디움 투어를 했던 LA 콘서트 오프닝 때 제일 많이 웃었대요.2020년의 새해 인사도 하고, 아미들을 위한 멋진 그림도 그맀 슴니다. 특히 캘리그라피 같은 지민의 글씨와 정국의 그림이 아름다웠습니다. 화보를 찍으면서도 밝은 분위기가 이어졌고, 평소처럼 다정하고 훈훈한 분위기가 곳곳에서 터져 나온 것 같았습니다.시즌그리팅을 재미삼아 #브라질콘서트 #알리안츠파르크콘서트 DVD가 와서 갈아탔습니다.


    >


    친한 친구가 받은 멤버는 석진. 최애기 지민이 진짜 말 안 온대요.자꾸 사라고 안 오는 것 같아요. ㅋ


    >


    서로 알려주는 TMI 정보를 봤는데 시즌그리팅인지 헷갈리는 부분이 있는데 아마 브라질 상파울루 콘서트 비하인드 얘기인 것 같아요.정국이가 전화, 영어를 하면서 영어를 배운대요. 윤기는 피아노를 원추하는 아미들에게 오래 치지 않았다고 솔직하게 얘기하면서...곡을 쓰는데 필요한 것만 연주한다고 했어요.윤기의 TMI 정보에 의하면 남준이는 신발 끈을 묶지 못했다고 합니다. 고등학생이 되고 나서 처음을 묶게 되었습니다.나쁘지 않아요.. 그만큼 설득할 수 있어요. 아마 남준이는 운동화 끈을 묶지 못했을 거예요 (웃음) 태형이는 팔이 길어서 긴팔원숭이로 불린대요.팔 길이까지 직접 재어 봤지만 60CM이었습니다. 그렇게 긴가 짧은가... 잘 모르겠어요. 뷔의 TMI에 의하면 윤기는 항상 그랬는데 스케줄이 끝나고 나쁘지 않으니 火궈를 먹으러 가자고 하는데 아무도 반응을 안한대요 소리...., 멤버들 훠궈 싫어하는 1프지앙..?​ 쵸은국은 같은 본 고지가 7개 있는데, 그 이유는 월화 수목 금 토 1 1주 1이 71~그리고 핑크색 운동화도 있지만 신지 않는다고 합니다.지민은 정국의 정보에 의하면 나쁘지 않다. 귀엽다는 걸 아주 잘 알고 있대요. 뭔가 1프로파일하는 행동이 왜 보인다 나쁘진 않아요? 근데 지민이는 막내가 봐도 귀여워요 맞아요. 지민이는 누가 봐도 귀여워요. ​의 사진은 아미들이 바닷가재가 좋을지, 스테이크가 더 좋은지 들었는데, 둘 다 좋지만, 스테이크는 매 1 먹고, 바닷가재는 잘 먹지 않아 바닷가재가 더 좋다는데요.최근에 맛있게 먹은 솔릭은 공연에서 먹은 케이터링 식사인데 정말 맛있었다고 잇진이 이야기 했습니다~ 브라질에서 먹은 한식이 최고였어요.석진이가 아는 호석TMI는 부끄러우면 티가 난대요. 입은 웃는데 눈은 안 웃어요. 솔직해서 표정에 나타나서 기쁘지 않은 것 같아요.뷔는 바이올린을 배우지만 작은 별의 천재예요. w 정국이가 칭찬을 엄청 해줬어요.브라질 콘서트를 보니까 지민이가 존 스토리 많이 울었거든요지민이 아파서 운 건 알고 있었어요.하루 정 못한 할 때 목소리가 나쁘지 않아서 없으면 마음이 아픈 일도 있었지만 아마 브라질의 팬들이 korea말로 불러도 감동을 받아 더 북밧쵸쯔 나쁘지 않아서 봅니다.그런데 21째도 보면 찐빵 구성할 때에 주저앉아 통곡하네요.여러 가지 복합적인 느낌이 밀려왔다고 생각합니다.지민이는 그랬어요.아무튼 나쁘지 않다, 관리를 잘 못해서 목소리가 나쁘지 않았는데 아미분들이 함께 음악을 불러주셔서 감동적이고 고마웠어요.그리고 지민이가 펑펑 울면 정국이도 울더라고요. 정국이도 고마워서 울었다고 전했어요...우리는 그랬어요.정말 착한 아이야. 그렇게 좋은 말만 하고 미련은 없는데 착하고 똑똑하다고 벗는 보현이 했어요.맞아요 방탄은 착하고 똑똑해요 그리고 인간적이에요.친구에 의하면 1일본 매퉁이 방탄 소년단 안무를 매우 매우 미세하게 분석하고 올리는 전문의가 있다고 합니다. 그냥 평범한 분석은 아니랍니다.그런데 그 애널리스트는 그들의 안무를 인간관계라고 포를 잡겠다며 보여줬어요.안무 자체도 관계성이 드러나 나쁘지 않다는 인간적인 면이 보인다는 거죠. 안무를 꼼꼼히 분석할 수는 없지만 무대 자체가 인간적인 것에 대해 저도 여러 차례 스토리를 해봤어요.


    라고하는데방탄은그부분이되는아이돌이아닌가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타니들의 안무에서는 그들만의 스킨십뿐 아니라 안무 자체도 배려하고 존경하는 관계성을 많이 볼 수 있다. 한국어 번역을 안해서 일본어를 모르는 저는 캡처된 사진만 봤는데... 방탄소년단 안무에는요. 그들의 관계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요.분위기라는게굉장히중요하죠.같은 소가족교육을 해도 소가족의 분위기라는 것이 있어. 학교도 같은 교육과정을 운영해도 분위기가 달라요.분위기란 사람이 만들어 가는 것이기 때문에 관계성을 그대로 보여줄 수밖에 없는데 방탄소년단은 뛰어난 춤실력 외에 그들이 갖고 있는 관계성이 드러나는 안무가, 무대가 이유는 몰라도 사람의 심정을 움직이는 것. 하고 그런 소견이 붙었습니다.


    시스템의문제라면영국에서도비틀즈이후로비틀즈같은그룹이나빴어야했고,저희도방탄소년단의연륜이쌓인만큼비슷한그룹이나쁘지않으면안됩니다.하지만 그렇지 않군요.설명할 수 없고 따라할 수 없는 그들만의 독보성이 있어야 한다.이것은 시스템의 문제가 아닙니다.그게 바로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그러니까 지금부터 사람을 기르지 않으면, 속도전을 하는 시스템을 기르는 것은 큰 의의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방탄소년단 같은 우주적 운명을 잡기는 어렵지만 이렇게 상냥하고 인간적인 아이가 비뚤어지면 또 지구적 문화대혁명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슈가맨=국화슈가가 본보 야지로 멤버들을 녹여주듯... 디비디보는 친국을 위해 저의 친국가 슈거인 만두국을 끓여주었습니다.w-오*기사뼈의 육수를 사건의 떡과 만두를 사서 잘 만들면 되니까, 슈가 스타일의 만두국입니다. 저번에는 치킨누들국물을 시켜먹었는데. 오늘은 슈가맨 정구가 생각난 친국 친국도 대단하잖아요.모든 아이디어가 방탄소년단에서 출발합니다.


    >


    펜스펜스가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등장한다고 한다.과연 방탄소년단을 수상할까!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뭔가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올해의 앨범을 시상한다고 하니까 현실성이 너무 높죠? 펜스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을 제가 직접 고척돔에서 망원경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방탄소년단보다 더 인기 많은 펜스라고 합니다.


    >


    >


    <정국의 구두> 항상 너는 너무 바쁘고, 탄이들이 출국하는 걸 못 봤거든요.트위터 보는데 정국이 신발 센스에 대한 이야기가 있어서 가져왔어요.공항을 출국할 때 신발 끈을 담으로 묶는 센스를 보여준 것 같습니다.남준이가 신발끈을 묶지 못한 TMI가 시각의 과일이라... 막내 신발 끈 에피소드를 가져왔어요.


    >


    >


    #V라이브어 정 이야기 다섯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날은 부표 라이브까지 두번이 본인과 함께 공연에 갔다 왔다니 봄보 야유도 못 보았어요. 세상에..방탄 도쿠 질에도 24시간이 부족할 것이다!비가 공연하는 것을 뭔가 만들면서 소리만 들었어요.골든디스크에서 다시 아미 볼 수 있다고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볼 수 있는 거 보니까.골든디스크 스토리만 하는 거 봐.


    단독 추찰했다


    >


    그렇기때문에 역시 새해인사 브이라이브가 올라가고 중간부터 보기시작했다. 말더듬이에서 볼 시간이 없었다... ᄏ


    >


    #BTS_신년인사 피아노를 배운다는 진.2020년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겠다는 지민이.지금 현재를 살고싶다. 과거, 미래가 어떻든 지금을 열 더 살고 싶다.바꿀 수 없는 1과 바꿀 수 있는 1도 있을텐데, 신명 그완 것이 함께 놀고 싶다. 라고 말한 남준이가 역시...우리 남준이는 착한 천재입니다. 건강이 최고라는 제이홉.비행기에서 영화를 봤는데 영화로 경기를 계속 소견하다 보면 다소 다음 경기를 준비하지 못해요. 그래서 이 1은 넘어 내년만 의견. 라는 슈가.멤버들이 '지과인간의 것은 지과인간대로~'라고 노래를 불러줍니다.멤버들이 뭐냐면 뷔 좋지 않는 1이과인 스트레스를 받은 1들을 기억하지 않은 만큼 무난히 지냈다. 또 많은 것 같은데 행복하게 지내고 싶다는 뷔아미도 2019년의 행복했는지 알고 행복했는지 중요하지만 2020년의 행복이 중요하니까 꽤 행복하는 1잘 됐으면 좋겠다.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동 많이 해달라는 뷔가 소중한 분들이 많은데 가족들이 중요해서 가족들 잊지 말고 가끔 많이 보내달라는 지민이를 잠시 봤는데 낚시를 하자고 뷔 꼬셔서 정국이도 꼬시기 싫지만 배로 회를 떠먹고 싶다는 정국이가 너무 귀여웠어요. 형의 아들은 정국이 귀여운지 계속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습니다. 아, 왜 이렇게 형과 동상 사이가 따뜻할까요?거기에 효자 지민이가. 부모님의 생각이 중요한지 가족들과 함께 좋을때 자주 보내달래...성실하고 또렷하지만 똑똑하다고 칭하며 말하는 것에 딱 맞는 구과인. 했습니다.머리도 똑똑한데 감정이 똑똑하다고 해도 되나요?모두에게 오오노씨의 선물을 많이 받았습니다.시즌 축하는 제대로 보지 않았는데 상 파울로 콘서트도 보고..VLIVE도 듣고 있고...새해의 인사말까지 당했으니 말입니다. ​ 2020년 나도 방탄 소년단 멤버들의 포효은처럼 건강하게 현재에 츄은실하 혀 행복한, 그러니까 기억에 남는다


    됐으면 좋겠어요! #지민 #뷔 #정국 #슈가 #제이홉 #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