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정체가 궁금하다! 굿즈는 다이어리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4:29

    >


    안녕, 미세스 리라야.육아를 통해 미디어 원시인의 삶을 살고 있는 육아맘입니다.그 동안 육아로 TV를 보지 않고 살고 있거든요. 정확히 말하면, TV와 유튜브는 뽀로로와 타요 콘슨만 보고 지내요. 육아맘들은 어떤 이야기인지 이해할 거예요.제 꿈에서도 콩순이가 나와서 음악을 부르고 있는데, 어느 정도 알 수 있을까요? ㅋ



    >


    펭하! 8시 뉴스 보는것도 딸의 허락을 받아야 하지만 시청가능하고 뉴스 보는것도 힘든데 얼마전 JTBC뉴스에서 펜스가 과잉왔더군요. 저는 쟤 뭐야?라고 그냥 넘어가려고 했더니 국회도 가고 외교부도 가고 엄청난 인지도 펜스를 몰랐어요. 굉장한 인싸를 나중에 뉴스로 보다니 이전시대에서 동떨어져 살았네요나의 친한 지인이자 이웃인 패니팩토리의 공장장이 펜스의 덕후였던 것으로 보아 당시 펜스를 알게 되었습니다.아래 공장장 링크도 남겨두었습니다. 공장장님은 펜스 다이어리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비결도 알려 주셨네요.​ 자이언트 펜 TV는 개설 7개월 만에 얼마 전에 구독자 수 한 00만을 넘어섰는데, 정말 대단합니다!!그럼 펜스의 정체를 알아내고 봅시다.


    이름 : 펜스 남극 "펜"자가 빠진 "스"


    >


    남극의 펜 글씨로 폭소. 나만 웃는 거 아니죠? 남극에서 온 자이언트 황제 펭귄 펜스다. ​ 나는 10살, 신장은 210cm로 자이언트 펭귄입니다. 거물급이야. 의욕 넘치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좋아하는 소식으로는 참치와 파다. 코코넛이라고해요. 소음료는 녹차를 좋아합니다.그래서 참치 회사와 선전까지 찍었다는 소문이 있는데 부럽네요 ​ 체중은 비밀인데, 103kg으로 본 것 같습니다. ​, 살찐 것 같지만 2m가 넘는 키를 갖고 있으니 뚱뚱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뽀로로 언니를 보고꿈을 키웠대요. ᄒᄒ 남극에서 수영하고 왔대요~그 먼 길을 EBS의 신입사원으로, 이육대(아육대)에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우주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국한까지 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신선함을 무기삼아 EBS의 버릇생이라는 동물입니다.사는곳은 EBS소품실 같습니다. 그곳을 숙소라고 불렀어요.펜스의 꿈은 BTS를 넘어 우주 대스타가 되는 것이라고 하는데 이대로 가면 그 꿈은 곧 이루어질 것입니다.​ 구독자가 100만명이 넘었으니 곧 못 됬어요?또 다른 특징은 EBS 사장 이름(김명준)을 존칭 없이 부르는 캐릭터다. --황당한 캐릭터인데요.


    >


    청사 앞을 지나는 외교통상부 장관을 만나도 이 대나무통은 어디에 있느냐고 묻습니다.한 ASEAN정상 회의의 홍보 때문이었다고 하지만 강경화 외교부 장관을 만나고 끄떡없는 모습이다. ​, 유튜브 구독자 하나 05만명이라고 합니다.​의 조회도 하나 80만건이 나오는 것도 있다구요.​ 펜스의 다이어리는 하나 0분 만에 정 그오은 판매, 3시 오랜만에 만권을 팔고 한 판매를 펭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인기의 비결은 위안과 공감이라고 할 수 있겠죠. 기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은 모범적이고 착하기만 했지만 솔직한 입담과 거침없는 발언, 그리고 위기질서 서열 등은 잡지 않고 젊은 세대에게 공감해 일을 만족시키는 것 같아요.​


    >


    여칭은 없는 남자도 얼굴도 없다. 라는 내용으로 되어 있어.이상형은 나쁘지 않은 자신이라는 거야 EBS 퇴근하면 KBS로 간대요. 쿠쿠쿠


    >


    당당해~ 이런 펜스의 정체가 궁금하다면서 펜스를 알고 싶다는 영상까지 만들어졌어요.​


    >


    정스토리 기자가 펜스의 그 닷소리를 쪼르르 돌아다니면서 밀착 취재를 하는데요.


    >


    펜스의 대가족 사진이라고 한다. 황제펭귄 대가족이지만 펭귄과 펭귄 대가족과 대등해서 별로 닮지는 않았지만 펭귄이라는 많은 인적 증거가 있군요.그런데 인적증거가 맞나요?


    >


    펭귄 남극 유치원까지 졸업한 자이언트 펭귄~졸업 앨범까지 있고 학력증명도 완벽합니다.


    >


    펭귄이 맞는지 보는 검진~눈동자도 확인하고


    >


    심장도 잘 뛰고 있는지 의사가 직접 청진기를 켜서 확인합니다.~하~토~비트~


    >


    펜스 엑스레이도 찍었는데 정말 펭귄인가요?두근두근.....


    >


    정예기 누가 봐도 펭귄 짧은 몸이 펭귄에 맞는 것처럼 보여요.


    >


    수의사도 인정한 펜 수의 정체는 펭귄입니다.펜수의 정체는 왜 중요하죠?펜스는 펭귄 자체로 펜스입니다.


    펜스의 최신 유행 비결은 펜스가 하고 있는 내용에 있는 것 같아요.ペン-하, ペン-랑헤 그리고 눈치 본다' 라는 내용도 있네요. 왠지 위로가 느껴집니다.펜스는 매일 같이 웃어달라고 하네요.귀엽다고 하지만 뽀로로만큼 귀여운 위모는 아니지만 어른들에게 더 최신 유행이 있는 것은 사이다처럼 속 시원해지는 내용이어서 그런 것 같아요.누가 사장님 이름을 막 내용하본인으로 했는데 펜스가 했어요.하도 김명준이라는 내용이어서 EBS 사장 이름이 김명준이라는 것까지 알았어요.​ 펜스가 내용하는 모습을 보면 2030세대의 마음 마소 리을 대신 완화하며 대리 만족시키고 하​ 그런 통그에함가 아닌가 하고 있습니다.펜스의정체가궁금하다로정체를파악하셨나요?펜스는 펜스 뿐이였어요. 뭐 김동준씨 라는 내용도 있는데 인형탈중에 사람이 중요 한가요? 그 자체가 중요해요.펜스의 정체 뭐가 더 필요한가요?펜스 명언!


    행복해서 웃는것이 아니라 웃고 행복한것 같습니다. 명언제조기 입니다.​


    그럼 이제 일 0분 만에 정 그오은을 팔았다는 그 유명한 ​ 펜스 굿즈 다이어리를 소개하고 드릴게요~현재 예약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 것 2월 201부터 예약 판매한 순으로 판매했던 것 같습니다 ​ 정가 한 7000원으로 할인 가격의 5300원이면 살 수 있을 듯 합니다.자기가 어떤 펜스 홍보대사 같네요. 저랑 아무 상관없어요.(웃음)


    >


    https://coupa.ng/bklROo


    ​​​​


    >


    일 00만 구독자의 마소리울 빼앗아 가고 말았다 펜스 굿즈 다이어리입니다.펜스의 귀엽고 귀여운 모습이 자주 귀여워요.


    >


    나는 너의 1셍칭국~​


    >


    한번 보면 폭소가 터진다 사랑스러운 귀여운 펜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펜스 굿즈 다이어리입니다.한번 들으면 중독되는 펜스의 자곡까지 담았다고 하니 정말 궁금합니다.어떻게그려져있는지궁금합니다.​ 그러나 하나 2월 201까지 기다려야 합니다는 것. ​, 매 1장 1 하고 볼 수 있도록 디자인도 실용적으로 그렸다고 하니 곧바로 문재 고생이 되네요~펜스 팬이라면 꼭 펜스 상품의 다이어리를 소장해야 합니다.~~​


    >


    귀여운 셀카 포즈~ 귀여워~~ 카카오톡으로 대화도 가능해요~ 한번 해보세요.굉장히 유행을 잘 타는 사람이기 때문에 카카오톡 스티커도 너무 많이 왔어요.요건별로 카카오톡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


    펜스는 유튜브에서 '자이언트 펜 TV'를 검색하면 만날 수 있습니다.유튜브로 검색해 주세요. ~불친절한 미세스리라~ 요즘 공장장님 덕분에 펜스 유튜브를 계속 보고 있습니다돠 ~d sound 포스팅에서는 펜스 어록을 파헤쳐 보겠습니다.여러분 펜이랑 해주세요.~~


    그 때문에 아까 소개하고 드린다고 했던 공장장의 블로그. https://blog.naver.com/cnb456/22개 723353609​ 이후, 이웃 나라의 소개할께~​ ​ ​ ​ 이상 미세스릴라욧슴니다.공감, 코멘트를 남겨센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