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태원클라쓰 5회 시청률 12%돌파?!, 이슈분석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1:27

    >


    기쁩니다!오늘의 이슈 분석은 이태원 쿠르 라스 5회임~~제가 잘 보는 드라마지만(사진 저작권 법상 기위지는 올리지 않습니다)^^)​ 오늘 5화가 화제가 된 포인트를!!정리하려구~(스포일러를 할 수 있어서 보지 않으신 분은 갑자기 있듯이)What?우선 첫번째 문제가 된 것은 마효은의 드라마에서 항상 여자 혼자야 궁금했었는데 트랜스젠더이었습니다.대박 문제, 마현이 클럽에서 우연히 가족들을 거기서 여장하던 마현을 발견했어요! 달콤한 밤의 매니저가 된 조이서가 마현의 요리 실력과 트랜스젠더라는 사진으로 여러 가지 갈등이 생길 거에요.자세한 스토리는 드라마를 확인해보세요.아!궁금한 사실정리 마현을 연기한 배우는 실제 여배우가 있대요!나만 궁금했나 싶지 않겠습니까?​ ​ 2번째 문제 포인트, 시청률!!이태원 쿠라 사용 1회 시청률 5퍼센트 2회 5.3%3회 8%4회 9.4%5회 10.7%대박!!!5회는 수도권 기준으로는 12%를 돌파했다는(거짓 없이 재미 있는 드라마는....시청률이 증명합니다)​ 3번째 문제 포인트 당밤 포차의 성공 시작임의 드라마를 보면 알겠지만 ​ 쵸이 서울을 매니저로 영입하면서 매우 나는 출발을 시작하고 있어 그것에 의해서 다양한 갈등도 생기고 있으며 이제 드라마가 이제 더욱 더 많아지네요. 어쨋든!!자세한 이야기는 드라마를 보라.마지막 포인트디펜스. 사실 이 부분은 이슈가 됐다기보다는 내가 드라마를 보면서 굉장히 희열을 느끼는 장면이야.이게 마지막 엔딩신인데 보시면 하하 제가 어떤 스토리를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대단한 수비 이상, 여기까지 이슈 정리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