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쿄집구하기 <도쿄 부동산TIER HOME> 도쿄워홀 도쿄유학 집계약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8:19

    안녕하세요! 동경부동산TIER HOME의 권다혜입니다.​ 이 전 2020년이 막 지난 것 같은데 한가지 중순 철이 됩니다.시간있네!! 정예기, 나는 연예기 한국에 갔을 때, 정예기, 옛 친구들을 만나 추억에 젖어* 정말 그래서 그 친구 (나보다는 과잉인 사람이 많지만) 한국에서 가수로 활동하는 친구입니다.간만 그 친구를 만과 인도네시아·우리가 20세 때 정예기 매주, 무리 지어 놀더라구요.마침 그 동료가 한국의 슈가맨이라는 프로그램에 과인이 와서 제가 정주행을 했어요. 이 몇 곡 옛 노래를 들으며 가슴이 계속 뜨거워져 해외에 과인에게 왔거나 자주 찾아 듣는 스타 한 명이 아니어서 sound 악에 대한 제 추억은 그때 멈춰 있는 것 같아요.그래서 sound를 즐기는 사람들이 정말 부러워요.그 노래를 들으면 정예기 와인의 한 시기를 떠올릴 거예요.여러분 추억의 노래는 어떤 거예요?도쿄부동산, 도쿄의 집찾기를 검색해서 들어왔는데 이상한 이야기만 해서 놀라셨죠? 잘 들어왔나요? 걱정 마세요나 수다쟁이니까.


    >


    1월 5개까지 여기 Japan이 연휴였어요.그러므로 1월 6개에서 업무 개시 후 쵸은이에키 바쁜 나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Japan에서 집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다들 이 시기를 기다리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연말에 다시 문의드려도 정확한 답변은 저희도 드리기 힘들었습니다. 저번에 Japan어가 어려운 손님이 오셔서 제가 안내와 견학을 도와드렸습니다.


    >


    TIER HOME 신주쿠점의 입구입니다.이제 너희 무유명해진 곳이에요! 왜냐하면 방송을 많이 탔기 때문이에요.미디어에서도 TIER HOME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들어오면 편안한 분위기로 여러분도 편안하게 상담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1개 부동산 회사이지만, 1개어가 어려울 경우 우리 직원들이 도움을 드리니 안 하지만 갈 때도 크게 걱정 없죠?영어 대응도 가능합니다! 최근, 저는 개인적으로도 여러가지 심경의 변이가 많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저런내용을갑자기저렇게쓰다니정말재미있네요.근데저렇게심경의변이가저는진짜손님에게상담을할때좋거든요.그동안 당신들이 아무 생각 없이 앞만 보고 치열하게 살았기 때문에 제가 놓친 부분이 정말 많았어요.초심을 잃을 때도 많았고. 물론초심은지키지만남이앞으로전진해서더좋은계획과목표를세우는것은중요하지만.그러다보면내자신이어떤사람이었는지,내가무엇을원했는지,다른부분을놓쳐버리는것이인간인이상어쩔수없습니다.그래서 사실 반성하는 부분이 정말 많았어요. 나에 대한 반성과 함께 고객의 의견과 상담에 저는 더 보통보다 귀을 털고 최근 내가 하는 1에 대한 감사를 더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코나히가제이야기를길게하는코나히가아니기때문에이사람이어떤내용일까생각합니다. 나도 써내려가고, 달소나 그런내용 왜 쓰고있니? 보통 드리고 싶은 내용에 대해서는 이것저것 조사해보고, 저에게 문의해주시고, 정 내용 감사합니다.그리고 정규 내용, 10더 안내합니다.라고 쓰고 싶습니다. 사실은, 저에게 문의해 주는 고객의 입장에서 제가 의견을 해 보면 그래요.몇몇 한인 회사 중에서 유명한 곳을 보면 사이트나 정말 보기 쉽게 되어 있잖아요.하지만 저희는 외국 국적의 분들이 보기에 안내가 편한 시스템이 아니라는 것을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우리의 경우는 하나:하나 안내 시스템과 고객 1분에 부응한 안내를 돕고 있습니다.따라서 처음의 절차는 조금 까다로울 때, 고객이 찾으시는 조건에 대한 맞춤 안내와 손님을 위한 맞춤 안내는 실현되고 있습니다.


    >


    저번에 안내인이 갔을 때 찍어왔던 몇몇 집 풍경입니다.


    >


    실제로손님이방문하지못하고,사진자료만으로는부족한경우에따라마을풍경과집내영상을찍어서안내하기도합니다.^^


    >


    솔직히 내용보다 주시면 우리도 1임 수익 때문에 물론 영업을 하지만.그 수익이 발생하는 것은 고객이 있기 때문으로 고객을 선점하고 좋은 안내와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하니, 항상 그 부분을 명심해서 안내하고 있습니다.해외에서 생활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솔직히 나도 1년에 한두번 뭔가 여기 셍후와루죠프 고국 한가할지 아니면 다른 그와잉라 갈까 이 같은 정도로 호로소 우울하고 힘들고 억울해서 여기까지 와서 내가 무슨 고생인가 뭔가 남는 게 있나. 정말 미안한 생각이 들때도 많아요...하지만반면에이곳에와서평소라면느끼지못하는느낌과경험으로새롭게깨닫고그렇게강해지는저의과인을느낄때도있습니다.여기 와서 지내시는 같은 나라 분들 보면 그래서인지 전갈이 외로울 때도 많아요.그 분 역시 과인처럼 외롭고 힘들 때도 많을 거야.아내의 목소리에는 적응하고 지내느라 바빠서 그런 부분은 생각하지 못했는데,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고 여기도 익숙해져서 주위를 둘러보게 된 것 같아요.저보다어린학생들을보면제동생같기도해서정내용하과에서도더신경써서돌봐주고싶고동세대분들이과인선배들을보면같은마소리과,더많은경험중여러가지가있을것같고,또그마음으로도와주는건도와주고싶어서그런것같습니다.착한척은 아니고 정말 그렇게 되는거예요...다같이 도와가면서 서로에게 조금 이과인마의 힘이 되어주면서 그렇게 지내요.^^


    >


    이 집은 옷장이 넓어서 손님이 아주 나쁘게 생각하고 있었어요.또 저희 여자들은 수납이 아주 중요해요! 저도 요즘 수납공간이 없어서 매번 버린다는 ᅲᅲ


    >


    손님 안내하면서 찍은 컷


    >


    당신은 너무 예쁘죠?재팬은 연식이 조금 지나도 클리닝 하면서 정말 거의 새 집처럼 만들어 주신다고 합니다.깨끗하게클리닝된집들,지금도이렇게계속이사철이니까문의많이줄겁니다.그 중요한 시기에 저희에게 연락주시고 문의하여 주시어 잘 부탁드립니다.한분 한분께 최선을 다해서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그럼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세요.산다소리 문의는 제 카카오톡의 어린 아이디 sugarstation으로 부탁드립니다.


    >


    상담 줄때 이름 나이(망그와잉이 미성년 과인 프지앙아지 없는지 정도만 가르치셔도 되세요), 성별, 비자의 종류(비자 발급 여부)유학 비자 1경우에는어 학교 전문 학교 대학 중 어디에 속하는지도 알려서 주시면 감사하 겟슴니다.입주 희망 1, 희망 조건, 초기 비용, 1일본어 가능한지 긴급 연락처의 유무(국적도 다함게 가르치세요)등 부분도 다함게 알리시면 더 빨리 상담 가능합니다.그럼 매일 좋은하루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